현재 거주하시고 계신 주소지로 계약하시면 됩니다.
타이어 사이즈가 달라도 렌탈 견적은 동일합니다만 계약을 위해서는 정확한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넥센타이어 렌탈은 타이어 등급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서 월렌탈료는 동일합니다.
다만, 사이즈 오류로 인해 계약이나 장착이 어려울 수 있어 반드시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 연락하셔서 정확한 타이어 사이즈를 다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은 넥스트레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법인 계약 절차 안내]
넥스트레벨 홈페이지(https://www.nexen-nextlevel.com/login/userLogin) 접속 후 5가지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가입여부에 대한 확인을 완료한 후 다음절차로 진행
2) 넥스트레벨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3) 실명확인 및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아이핀 또는 사용하시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 진행
4) 회원가입을 위한 필요한 정보(법인명, 대표자명, 업종 등)을 입력
5)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정보에 대해 넥스트레벨 담당자가 승인을 위한 타당성 검토 후 해당사업자에 대한 가입승인
가입승인 완료 시 원하시는 상품에 대한 주문이 즉시 가능하게 됩니다.
계약내용 변경은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서 가능합니다.
계약 취소 관련 상담은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서 가능합니다.
주소 변경은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서 가능합니다.
계약 내용 확인은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서 가능합니다.
계약 완료 후 변경은 타이어 장착 전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서 가능합니다.
네, 렌트 및 리스차량도 렌탈 가능합니다.
계약완료 후 장착은 영업일 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 됩니다.
정확한 장착 일정은 계약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렌탈 관련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본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필수사항에 대한 미동의 시 계약이 불가합니다.
1인 최대 5대까지 가능합니다.
타이어 등급 변경은 타이어 장착 전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1855-0100)에서 가능합니다.
별도 서류 없이 계약이 가능합니다.
넥스트레벨 본사 고객센터 근무시간(09:00 ~ 18:00) 내에 계약 가능합니다.
토, 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계약금은 없습니다.
모두 새제품입니다.
넥센타이어 본사 정품/신품 타이어만 렌탈합니다.
차량 1대당 최초 계약 시 2, 4본(짝수)만 렌탈 가능하며, 재 렌탈 시에는 1 ~ 4본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렌탈계약자와 차량의 소유주가 다를 경우에도 계약은 성립됩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렌탈 계약서를 작성하실 때 계약서 상 차량등록증을 반드시 첨부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연간 주행거리를 감안하셔서 12, 24, 36개월 중 선택해서 계약하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계약이 종료 되면 추가금이나 반납 없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휠 얼라인먼트와 조기마모 보증 서비스의 유무 차이입니다.
알뜰 CARE
-타이어 렌탈
-위치교환 1회
-NEXT LEVEL CHECK
-무상 파손 보증
안심 CARE
-알뜰 CARE 렌탈 서비스 항목 외
+휠 얼라인먼트 1회 (얼라인먼트 품질 보증)
+무상 파손/조기마모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