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보증 제도 | 대타타이어x넥센타이어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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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_무상 파손 보증

계약 기간 동안 타이어 파손 시 동일한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드리는 보증 제도입니다.

1) 보증 대상 : 타이어렌탈 고객 중 보증 서비스 가입자 (사계절용 타이어, 승용 / SUV 차종)

2) 보증 기간, 수량 : 렌탈 계약기간 / 계약 수량 이내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무상 보증/타이어 무상 교체) 보증 수량은 계약 수량을 초과할 수 없음

3) 보증 기준
   ① 사용자 과실
   - 펑크나 외상, 관통 등 순수 운행 중 발생된 손상에 한함
   - 펑크의 경우 수리 운행 가능할 시 교환 대상에서 제외
   - 외상은 코드가 보이는 경우에 보상
   ② 제조상 과실
   - 사용자 불만(쏠림, 진동 등)은 회사 AS 유관부서에서 직접 처리
   ③ 보상 운영 참고사항
   -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초과인 제품에 한함
   - 제품이 단종되었을 경우 동일한 등급의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4) 보증 가입 / 신청 절차
   ① 가입 절차 : 모바일/PC페이지 보증 서비스 가입서 작성 → 심사 후 가입 승인여부 고객 안내 → 가입 완료
   ② 신청 절차 : 콜센터(☎1855-0100) 또는 홈페이지(NEXT LEVEL] 신청 → 심사 후 타이어 발송 → 장착점 방문 후 교체
   ※ 배송 기간 :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재고 부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보증 제외
   - 렌탈계약이후 1개월 이내 보증 서비스 미 가입 시
   - 타이어 1본 렌탈 계약 제외
   - 승합[SUV 차종 제외] / 경트럭용 차종
   -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이하인 제품에 한함
   - 여름용 / 겨울용 타이어
   - 보증 서비스 가입 내용과 파손 시 서비스 신청 내용이 상이할 경우(가입, 신청 시 휠/타이어가 서로 상이한 경우 등)
   - 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 손상품이나 흠집, 외상, 펑크 등 변형을 시킬 경우(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
   - 렌탈계약으로 장착한 타이어가 아닌 경우
   - 외부의 화학물질(약품, 제설제)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
   - 휠 얼라인먼트(부적절한 차륜 정렬) 오류 등의 차량 이상으로 인한 이상마모로 발생한 파손인 경우
   - 국가, 시 또는 지방 자치단체가 포장한 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으로 발생한 파손
   - 픽업 및 배송, 유상 운송, 운반, 견인, 도로 보수, 건축, 제설 또는 기타 영업 목적으로 사용되는 차량
   - 경주용, 임대용, 리무진, 택시, 경찰, 구급차, 견인차, 구난차, 장의차 또는 기타 긴급 용도로 사용되는 차량
   -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 (당사 패턴가이드 기준)
   - 판매처,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
   - 차량 제조사 또는 다른 보증 프로그램에서 보상되는 교체
   - 차량 제조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 타이어 체인에 의해 발생된 파손
   - 넥센타이어의 사전 승인 없이 진행된 교체
   - 핵연료 물질 또는 핵연료 물질에 의하여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로 생긴 파손
   - 상기 외의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으로 인한 파손
   -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테러, 폭동, 소요, 노동쟁의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로 생긴 파손
   - 지진, 분화, 홍수,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생긴 파손
   - 화재, 폭발, 날아온 물체, 떨어지는 물체에 의한 파손
   - 포장도로용 승용차량 외 차량

02_무상 파손/조기 마모 보증 

계약 기간 동안 타이어 파손/조기 마모 시 동일한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드리는 보증 제도입니다.
※ 아래 내용은 조기 마모에 대한 안내 입니다. 파손의 경우 ‘1. 무상 파손 보증‘ 안내에 준합니다.

1) 보증 대상 : 타이어렌탈 초기 장착과 동시에 얼라인먼트 서비스 신청 및 사용 고객 중 보증 서비스 가입자 (사계절용 타이어, 승용 / SUV 차종)

2) 보증 기간, 수량 : 렌탈 계약기간 / 계약 수량 이내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무상 보증/타이어 무상 교체) 보증 수량은 계약 수량을 초과할 수 없음

3) 보증 신청 조건
   - 보증 서비스 신청 전, 6개월 이내 NEXT LEVEL CHECK 서비스 점검 고객

4) 보증 기준
   ① 조기마모로 인해 더 이상 주행이 불가할 경우[주행거리 30,000km 이내]
   ② 보상 운영 참고사항
   -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이하인 제품에 한함
   - 제품이 단종되었을 경우 동일한 등급의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5) 보증 가입 / 신청 절차
   ① 가입 절차 : 모바일/PC페이지 보증 서비스 가입서 작성 → 심사 후 가입 승인여부 고객 안내 → 가입 완료
   ② 신청 절차 : 콜센터(☎1855-0100) 또는 홈페이지(NEXT LEVEL] 신청 → 심사 후 타이어 발송 → 장착점 방문 후 교체
       ※ 배송 기간 :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재고 부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보증 제외
   - 렌탈계약이후 1개월 이내 보증 서비스 미 가입 시
   - 타이어 1본 렌탈 계약 제외
   - 승합[SUV 차종 제외] / 경트럭용 차종
   - 마모율 90% 이내 (마모잔존율 10% 이상) 제품
   -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초과인 제품
   - 여름용 / 겨울용 타이어
   - 조기 마모 보증 서비스 가입 내용과 조기마모 시 서비스 신청 내용이 상이할 경우(가입, 신청 시 휠/타이어가 서로 상이한 경우 등)
   - 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적인 마모행위로 인해 조기마모가 발생한 경우
   - 렌탈계약으로 장착한 타이어가 아닌 경우
   - 외부의 화학물질(약품, 제설제)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
   - 휠 얼라이먼트(부적절한 차륜 정렬) 오류 등의 차량 이상으로 인한 이상마모인 경우
   - 국가, 시 또는 지방 자치단체가 포장한 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으로 인한 조기마모
   - 픽업 및 배송, 유상 운송, 운반, 견인, 도로 보수, 건축, 제설 또는 기타 영업 목적으로 사용되는 차량
   - 경주용, 임대용, 리무진, 택시, 경찰, 구급차, 견인차, 구난차, 장의차 또는 기타 긴급 용도로 사용되는 차량
   -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 (당사 패턴가이드 기준)
   - 판매처,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
   - 넥센타이어의 사전 승인 없이 진행된 교체
   - 포장도로용 승용차량 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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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에 대한 자신감! 무상 보증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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