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리 vs 번거로움?!
타이어 교체 알아보려고 하면
타이어 검색, 가격 비교, 추가 공임 확인, 장착점 위치 및 친절도 등을
확인하다 보면 생각 보다 복잡하고, 신경 쓸게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간편 상담 접수
온라인에서 성함과 연락처만 남겨 주시면 해피콜을 통해
타이어 렌탈료 외 궁금하신 내용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고,
필요 시 계약까지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타이어 렌탈 계약
타이어 계약은 별도 서류 없이 해피콜을 통해 진행됩니다.
계약 시 타이어 교체 일정, 교체 방법, 제휴 카드, 사후 관리 방법등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계약 시 초기 비용이 일체 발생 되지 않습니다.

3. 타이어 교체
계약 시 선택한 교체 방법 중에 하나로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렌탈 전문점 방문(전국 800여 지점)
2) 방문 교체 서비스
3)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휠 얼라인먼트를 희망할 경우 1), 3)서비스에서만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교체 시에도 일체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4. 사후 관리
계약 기간 중 다양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파손/조기마모 보증 서비스
- 위치교환 서비스
- 넥스트레벨 Check 서비스 등
※넥스트레벨 고객센터 대표번호 : 1855-0100

5. 계약이 종료되면
계약 기간 동안 렌탈료를 모두 납입하셨다면
추가 계약이나 렌탈료 납입 없이 타이어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사후 관리 서비스도 함께 종료 됩니다.
※계약 기간 중 차량 매각이나 폐차시에는
남은 계약 기간 동안 월 렌탈료 정상 납입 혹은 중도 상환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